고객을 가족으로 대하는 대한민국 넘버원 기업
운영 목표 및 방향
고객만족, 사고예방, 자산가치 향상이 최우선 가치입니다.
교육,지도,관리감독을 강화하여, 운영목표를 달성
세부 운영방안
아파트 가치상승 및 거주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순찰강화를 통해 단지의 안전을 보장
경비원 교육 계획
유케이개발은 직원들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합니다.
체계적인 교육으로 인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사고예방
비상상황, 사고발생시 다음과 같은 원칙을 지킵니다.
당사에 속한 모든 근무자는 회사매뉴얼 숙지로 인하여 빠른 대처 및 대응이 가능
민원관리
입주민과 경비원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교육
의식교육 반복 실시 경비원으로서의 체질변화를 위한 의식교육 반복실시
기본교육 반복 실시 예의바르고, 친절하고, 인간적인 관리자의 모습으로 이미지 전환
담당구역의 제반 업무에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근무 환경정비, 입주민 민원사항접수, 우편물, 홍보물 배부, 관리소의 업무 전달사항 등
입주민과 항상 대화와 호흡을 같이하는 관리자로 근무
어른에게 공경하고, 자녀들에게 자상한 경비원
항상 먼저 인사하는 명랑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경비원
입주민의 요구사항에 밝은 모습으로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신뢰받는 경비원
엄격한 통제자와 친절한 안내자로서의 충실한 경비원
경비 세부 업무
주민안전을 위해 철저하게 출입자를 관리합니다.
외부인들의 출입을 통제 및 관리